카테고리 없음2020. 1. 9. 21:39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경기과학고에서 히든브레인을 찾았답니다. 2020년 1월 9일 방송된 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에서는 경기과학고등학교를 찾았답니다.

전현무 이장원 주우재, 하석진 김지석 도티 팀으로 나뉘어 히든브레인 찾기에 나섰습니다. 특히 이장원은 경기과학고가 같은 그룹인 페퍼톤스 신재평의 모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하석진 김지석 도티 팀은 운동장에 모여 있는 학생들에게 다가가 다짜고짜 “1등이 어디 있냐”고 물었답니다. 이에 학생들은 “국가대표”라며 친구들을 추천했답니다.

이들은 각각 지구과학, 정보, 화학 올림피아드 국가대표였답니다. 입시도 끝난 3학년 학생들인 이들은 서울대, 카이스트 등에 합격했다고 밝혔답니다. 공부 비법을 묻자 세 사람은 “교과서 위주로 공부했다”는 빤한 답을 했고, 김지석은 이들에게 성을 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어 하석진팀은 1학년들과도 만났답니다. 경기 과고 입학을 위한 과정을 묻자 1학년 학생들은 자기소개서, 영재성검사, 1박2일 영재성캠프 등의 과정을 거쳤다고 설명했답니다. 특히 학생들은 “정해진 시간에만 게임을 할 수 있는 상황이다”며 경기과학고에는 ‘게임금지’ 조항이 있다고 해 이목을 모았답니다. 멤버들은 “민사고는 연애 금지다. 뭐가 더 낫냐”고 물었고, 학생들은 “게임 금지가 낫다”고 입을 모아 웃음을 더했답니다.

Posted by kaljil